KR스포츠 사장 정하석 신년사

계룡가족 여러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함께 일하고 싶도록 만드는 것이
품격 있는 기업을 만드는 원동력이 된다

우리에게 가장 친숙한 동물이자 액운을 물리치는 황금 개의 기운을 받아 올 한 해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지난 2017년은 기업회생이라는 어려움을 이겨내고 도전 속에 새로운 희망을 찾은 한 해였습니다. 회원제골프장에서 대중제로 전환하고 경영정상화로 지속가능한 수익구조 기반구축을 실현한 뜻깊은 한 해였습니다. 그룹의 지원과 직원 여러분의 헌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018년은 지속가능한 수익구조에 정착함과 동시에 품격 있는 골프장의 토대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먼저, 구니CC만의 가치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장기적으로 유지될 수 있는 구니CC의 아이덴터티(Identity)가 확립되도록 할 것입니다. 골프라는 레저의 본질에 충실토록 운영원칙을 지켜나가겠습니다. 이를 위해 운영시스템을 개선하고 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데 임직원 모두 혼신의 힘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둘째, 고객이 바라는 골프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품격 있는 골프장은 회사의 힘만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고객의 만족도와 충성도가 함께 해야 가능한 일입니다. 적어도 수년의 시간이 필요한 일이므로 올해는 품격 있는 골프장의 토대를 마련토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구니CC가 직원들과 협력업체에게 좋은 일터가 되도록 힘써 나가겠습니다. 사무실 리뉴얼과 운동시설을 새로이 만들고 직원 복지향상에도 노력할 것입니다. 함께 일하고 싶은 골프장을 만드는 것은 품격 있는 골프장을 만드는 원동력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계룡가족 여러분, 소망하시는 일들이 모두 이루어지는 뜻깊은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