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꿈과 행복을 위한 무한 창조."

기업PR

고객과 함께 꿈을 나누며 세계를 향해 꿈을 키워가는 계룡건설
큰 꿈을 품었기에 오직 한 길 건설만을 고집하며 걸어왔습니다. 최고의 품질과 기술력, 깨끗하고건강한 기업문화, 끊임없는도전으로 세상에 새로운 꿈을 전하는 이름이 되겠습니다.

심볼마크와 로고

현재 사용중인 심볼마크와 로고는 계룡의 고유한 이미지 창출을 위해 1978년 재정하여 30년 이상 사용해왔습니다. 사용분야는 매우 다양한데 각 현장은 물론 아파트, 상가의 유도 사인물, 그리고 각종 홍보매체에서 계룡건설의 얼굴이자 간판역할을 해오고 있습니다.

계룡건설의 마크는 회사의 다각적인 사업분야를 통틀어 동일한 상징물로 계속 반복함으로써 상승적 이미지 창출은 물론 조직구성원에게 새로운 가치관과 행동양식을 갖추는 단계로까지 승화시켜 계룡건설의 기업이미지를 확고히 하는 데 핵심적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각 현장에 설치한 계룡의 사인물들은 전국으로 뻗어나가는 계룡의 발전상을 홍보하는 중요한 수단이 되고있습니다.


계룡의 마크는 완벽함과 태극의 역동성을 기본요소로 하고 있습니다.

완벽함과 무한함을 상징하는 도형으로 계룡의 무한한 발전과 오묘한 조화, 완벽을 추구해 나가려는 의지 표현


태극

우리나라를 살징하는 대표적인 형상으로 음양과 오행의 조화, 우주의 이치까지 담고 있는 기하학적문양으로 계룡은 국가라는 큰 울타리 안에 존재하는 한국의 기업이라는 기본인식에서 출발하여, 회사의 발전과 인류의 발전을 동시에 추구해 나간다는 의미

계룡의 마크

회사명 표시

원과 태극문양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계룡건설의 마크는 '계룡'이라는 한글 상호의 자모를 토대로 만들어진 것이기도 합니다, 즉 '계'의 'ㄱ'과 '룡'의 'ㄹ'을 형상화한 것입니다. 또한 흰 부분이 삽의 모양을 하고 있는데, 이는 계룡의 근로정신과 개척정신이 잘 표현되어 있다고 하겠습니다.

계룡의 마크